명지대학교 총무인사팀 기록물관리 전문요원(계약직) 채용 공고

  • 작성일2024.11.12
  • 수정일2024.11.12
  • 작성자 이*성
  • 조회수518


명지대학교 총무인사팀 기록물관리 전문요원(계약직) 채용 공고


명지대학교 총무인사팀에서는 기록물관리 전문요원(계약직) 채용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.

 

1. 근무부서 및 자격요건

채용부서

인원

자격요건 및 우대사항

총무인사팀

1

[필수 자격요건]

-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자격증 소지하거나 기록관리학 석사학위 이상 취득한 자에 한함

*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78조 제1항에 해당하는자(1호 또는 2호에 해당하는 자)

 

[우대사항]

-기록물관리 업무 경력자

-정사서 2급 이상 소지자 우대

-보훈대상자 우대


2. 근무형태 및 업무 내용

 가. 계약형태 : 계약직(기간제전담직)

 나. 계약기간 : 1년 단위 계약(업무평가를 통해 1년 단위 재계약 가능, 최대 2)

 다. 업무내용

   - 대학 기록물관리 업무 전반(기록물관리 시스템 운영 및 관리)

   - 문서 수신 및 배부 관련 업무 등

 라. 근무지 :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(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명지로 116)

 

3. 응시원서 접수

 가. 접수기간: 2024.11.15.() 12:00까지

 나. 접수방법: 이메일(newpia@mju.ac.kr)

 

4. 제출서류

 가.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1

 나. 대학() 졸업증명서 1

 다. 기록물관리 전문요원 자격증 1(해당자에 한함)

 라. 경력증명서 1(해당자에 한함)

 마. 보훈대상자 증명서 1(해당자에 한함)

  *모든 서류를 PDF파일로 스캔하여 제출(최종 합격 시 원본 제출)

 

5. 채용절차

 가. 서류합격자 통보 : 2024.11.15.() 예정

 나. 면접 및 합격자 통보 : 서류합격자 대상 별도 통보

 다. 근무예정일 : 2024.12.2.()

 

6. 근무조건

 . 급여 : 연봉 3,000만원 내외(세전)

 나. 근무일 및 근무시간 : 08:30~17:00, 5일 근무

 다. 시간외근무 : 시간외근무 시 별도 수당 지급

 라. 퇴직금 : 1년 이상 근무 시 퇴직금 별도 지급

 마. 복리후생 : 4대 보험 가입, 건강검진권 지급(2년 기준 1)

 

7 문의사항 : 총무인사팀(031-330-6046)



2024. 11.


사무지원처장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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