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계획서
교과목코드 | HBF01334 | 교과목명 | 광고기획 |
---|---|---|---|
강의학과 | 디지털미디어학과 | 교수 | 이민규 |
교수소속 | 디지털미디어학과 | 이수학년 | 3학년 |
과목구분 | 실습 | 과정구분 | |
이메일 | minkyoo@mju.ac.kr | 전화번호 | 02-000-0000 |
주차 | 주제 |
---|---|
1주차 | 수업소개: 과목 개요 / 수업 진행 소개 |
2주차 | 광고의 정의: 광고의 개념과 역사 /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|
3주차 | 광고 기획: 광고기획의 정의 / 커뮤니케이션 전략 |
4주차 | Campaign Planning: 플래닝 프로세스 / 캠페인 오퍼레이팅 |
5주차 | Planning 1: Target Insight / 관찰 |
6주차 | Planning 2: Concept / 정의 |
7주차 | Planning 3: Creative / 표현 |
8주차 | 중간고사 기간 |
9주차 | 현업자 인터뷰: 광고기획자 인터뷰 |
10주차 | 현업자 인터뷰 발표: 팀별 발표 |
11주차 | 광고기획자 Mind Set |
12주차 | 광고의 미래: Digital and Bigdata |
13주차 | 팀프로젝트 발표 1 |
14주차 | 팀프로젝트 발표 2 |
15주차 | 기말고사 기간 |
16주차 |